강남여성병원, 방범기동대 봉사자 및 자녀 장학금 수여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수원시의사회 작성일20-11-07 19:54 조회1,057회 댓글0건짧은 주소
- 짧은주소 : https://www.suwonma.com/b/hs0207/348 주소복사
관련링크
본문
강남여성병원, 방범기동대 봉사자 및 자녀 장학금 수여식
강남여성병원(병원장: 성영모)은 지난 11월 7일 병원 1층 로비에서 수원시 팔달구·장안구 방범기동대 자원봉사자 및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강남여성병원 성영모 병원장 등 병원 관계자들과 수원시의사회 김지훈 회장, 김영진 의원(팔달구 국회의원) 등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 되었다.
이날 행사에서 성영모 병원장은 ‘매년 하는 행사지만 올해는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운 가운데 개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소회를 밝혔다. 아울러 ‘어려서부터 생각해 오던 봉사를 실천하는 버킷 리스트를 이루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수원시의사회 김지훈 회장은, ‘강남여성병원은 팔달구의 열악한 의료 인프라 속에서도 수원시민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중요한 의료기관으로서의 소명을 다하고 있다’고 축사하였다. 아울러 ‘코로나-19로 공무원이나 의료인들이 많이 애썻지만 무엇보다도 시민여러분들께서 어려운 상황에서도 잘 협조해 주신 덕분에 수원시는 코로나-19에 어느 지자체 보다도 효과적으로 잘 대응하고 있다’고 밝혔다.
장학금 수여식에는 팔달구 및 장안구에 소속된 방범기동대원 자녀 30명에게 각각 장학금이 수여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내외빈들은 축사를 통하여 ‘이와 같은 소중한 나눔이 어린 학생들이 훌륭하게 성장하는데 아주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수원시 관내에는 4개구에 자원봉사자들로 구성된 방범기동대원들이 야간방범 및 각종 행사지원 등을 솔선수범하고 있다. 수원시의사회도 2019년 2월 18일 개최된 ‘제77회 수원시의사회 정기총회’에서 방범기동대원 자녀 들 중에 추천받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여 장학금을 지급한 바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