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협.하나은행]의사회원 금융대출 지원사업(개원의 최대 6억, 금리 2.5%)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20-04-21 12:27 조회6,031회 댓글0건짧은 주소
- 짧은주소 : https://www.suwonma.com/b/hs0201/1027 주소복사
관련링크
본문
[의협.하나은행]의사회원 금융대출 지원사업(개원의 최대 6억, 금리 2.5%)
- 경영난 빠진 개원가 살리기 나선 의협 "6억까지 대출"
- 하나은행과 대출 지원 사업 추진...금리 2.5%
- 경영지원TF 꾸리고 정책 개발해 정부 제안 예정
코로나19 사태 장기화에 따라 경영난에 빠진 의료기관 살리기에 대한의사협회가 자체적으로 시중 은행과 협약을 맺어 저금리 대출 지원을 한다.
의협은 하나은행과 업무협약을 맺고 금융대출 지원사업을 하고 있다.
의협은 최근 하나은행과 자체적으로 업무협약을 맺고 대출 지원 사업에 나섰다.
개원(예정)의는 최대 6억원까지, 봉직의는 최고 3억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다. 금리는 2.5%이며 의협 회원 추천서를 추가하면 금리를 각각 0.5%, 0.3% 추가 감면받을 수 있다.
단, 의협 홈페이지 내 사이버 하나은행을 통해서 대출 신청을 해야지만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의협 관계자는 "별도의 대출상품을 만드는 것보다 기존 닥터론을 상대적으로 낮은 금리로 제공하는 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판단했다"라며 "닥터론이 있는 개원의라도 6억원 한도 내에서 추가 대출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https://www.kebhana.com/efamily/k/kma1908/main.jsp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